Slack용 Microsoft 제품

Slack은 고객님이 이미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Microsoft 도구 및 서비스와 함께 작동 가능합니다. 한 곳에 모든 항목을 갖출 수 있도록 Slack에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Outlook 이메일 추가 기능

Microsoft Outlook 이메일 추가 기능을 사용하여 Slack 워크스페이스로 이메일을 보내면 받은 편지함에 있던 중요한 상황 정보를 가져올 수 있고 팀원 간에 원활한 협업이 가능하며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관련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lack용 Microsoft Outlook 추가 기능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Outlook 캘린더 앱

Slack용 Outlook 캘린더 앱을 사용하면 워크스페이스에서 바로 365 Outlook 캘린더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Slack 상태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화상 통화에 참여하고, 이벤트 알림에 응답하며 이벤트 세부정보 변경 시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lack용 Outlook 캘린더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OneDrive 및 SharePoint

OneDrive 또는 SharePoint로 클라우드에서 파일을 관리하고 호스팅한 뒤 Slack에서 이들 파일을 공유하여 채널 토론에 문맥을 추가하세요. 파일은 계속해서 클라우드에 저장되며 Slack에서 쉽게 검색하고 미리 볼 수 있습니다.

Slack 앱 디렉터리에서 OneDrive 및 SharePoint 앱을 설치합니다.

 

Slack에서의 Azure

Azure Active Directory

Azure Active Directory를 사용하여 Slack 멤버의 액세스 권한과 ID를 관리합니다. Slack용 Azure Active Directory 앱을 연결하여 Azure Portal 내에서 멤버의 계정을 프로비저닝하고 관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SAML Single Sign-On을 참조하세요. 

Azure Boards

Slack을 나가지 않고도 Azure Boards 프로젝트의 작업 활동을 계속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채널을 연결하면 작업이 할당될 때 알림을 받고 Slack에서 직접 새 작업 항목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Slack 앱 디렉터리의 Azure Board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Azure Pipelines

Azure Pipelines를 사용하면 코드를 작성하고 프로젝트를 다른 사용자와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Slack용 Azure Pipelines 앱을 사용하면 완료된 빌드, 릴리스 및 보류 중인 승인에 대한 구독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채널에서 해당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Azure Pipelines 앱을 설치합니다. 

Azure Repos

Slack 채널에서 Azure Repos 리포지토리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코드를 체크인하거나 푸시할 때마다 알림을 받습니다. 또한 코드에 대한 대화를 올바른 방향으로 유지할 수 있는 풀 요청의 미리보기가 표시됩니다. 

Slack에서 Azure Repos를 설정하려면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Microsoft Flow Slack 템플릿

Microsoft Flow를 사용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태스크, 앱 및 서비스를 자동화하는 워크플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사용하여 Slack을 다음 Microsoft 제품과 연결해보세요: Office 365 이메일, SharePoint 등의 제품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Slack 템플릿을 살펴보세요.


Microsoft Teams 통화

Slack에 Microsoft Teams 통화 앱을 설치하여 워크스페이스에서 바로 팀 통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팀 통화를 기본 통화 앱으로 선택하면 멤버가 채널 또는 DM(다이렉트 메시지)의 전화 아이콘으로 팀 통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