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prise Grid에서 새 워크스페이스 요청

Enterprise Grid 조직에서 참여하기에 적합한 워크스페이스를 찾지 못한 경우, 조직 소유자 또는 관리자가 검토할 새 워크스페이스를 생성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 제출

  1. 데스크톱 앱의 왼쪽에서 워크스페이스 아이콘 목록 아래에 있는  더하기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여러 워크스페이스에 있는 경우에는 더하기 아이콘을 보기 위해 아래로 스크롤해야 할 수 있습니다. 
  2. 메뉴에서 추가 [조직 이름] 워크스페이스 찾기를 클릭합니다.
  3. 새 워크스페이스 생성을 클릭하여 요청을 제출합니다.
  4. 조직 소유자 및 관리자에게 보낼 메시지와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추가합니다.
  5. 요청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요청 검토가 완료되면 Slack에서 알림을 보냅니다.

참고: 조직에서 새 워크스페이스를 요청하는 옵션을 제한하는 경우 조직 소유자 또는 관리자에게 문의해 도움을 요청하세요.


검토 프로세스

요청이 검토되면 Slack으로부터 업데이트가 전송됩니다. 조직 내 워크스페이스의 멤버인 경우 Slackbot이 알림을 보내줍니다. 조직의 워크스페이스에 아직 참여하지 않고 있다면 이메일을 확인해보세요.

다음으로 무엇을 해야 하나요? 요청이 승인되면 새 워크스페이스의 소유자가 됩니다. 이어서 새 멤버를 초대해보세요!

참고: 요청이 승인되지 않으면 요청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조직 소유자나 관리자를 찾아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모든 멤버(기본값)
  • Enterprise Grid 플랜에서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