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스페이스 초대에 관리자 승인 필요

기본적으로 멤버(게스트는 해당 안 됨)는 워크스페이스에 새 멤버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초대 요청에 승인이 필요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고: 초대 요청이 승인되거나 거부되면 요청한 멤버에게 알림이 전달됩니다.


초대 권한 관리

아래 단계를 사용하여 워크스페이스 초대를 승인받도록 할지 여부를 관리하세요.

  1. 데스크톱의 사이드바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도구 및 설정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다음 워크스페이스 설정을 선택합니다.
  3. 권한 탭을 클릭합니다.
  4. 초대 옆에 있는 펼치기를 클릭합니다.
  5. 관리자 승인 필요 옆에 있는 확인란을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합니다.
  6. 저장을 클릭합니다.


초대 요청이 전송되는 위치 관리

관리자 승인이 필요한 경우, 초대 요청이 전송되는 위치(Slackbot으로 모든 관리자 또는 특정한 채널로 전송)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데스크톱의 사이드바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도구 및 설정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다음 워크스페이스 설정을 선택합니다.
  3. 권한 탭을 클릭합니다.
  4. 초대 아래의 관리자 승인 필요 옆에 있는 확인란이 선택된 상태여야 합니다.
  5. 요청을 모든 관리자에게 보낼 것인지 또는 채널로 전달할 것인지 선택합니다.
  6. 저장을 클릭합니다.


API를 사용하여 Enterprise Grid에서 초대 요청 관리

일련의 API, 조직 소유자 및 조직 관리자를 사용하여 Enterprise Grid 조직의 워크스페이스에 대한 초대 요청을 관리하는 Slack의 사용자 지정 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API로 구축된 앱은 IDP(ID 제공업체) 또는 IT 티켓팅 소프트웨어와 같은 타사 서비스에 연결하여 새 멤버가 올바르게 프로비저닝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설명서를 살펴보려면 Slack API를 방문하세요. 

참고: 사용자 지정 초대 요청 관리 앱이 조직에 설치되면 초대 요청이 조직 소유자 및 관리자에게 전송됩니다. 워크스페이스 소유자 및 관리자는 더 이상 초대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워크스페이스 소유자 워크스페이스 관리자
  • 모든 플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