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prise Grid 관리자 대시보드 가이드

조직 소유자와 조직 관리자는 관리자 대시보드를 통해 Slack Enterprise Grid 조직을 감독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대시보드는 Enterprise Grid 조직의 모든 워크스페이스에서 설정, 멤버, 채널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Enterprise Grid를 도입하는 방법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언제든지 success@slack.com으로 문의해주세요.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관리자 대시보드에 액세스하는 방법

  1. 데스크톱 왼쪽 상단에서 조직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도구 및 설정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다음 조직 설정을 클릭합니다. 

브라우저에서 새 페이지가 열려 관리자 대시보드로 이동합니다. 왼쪽 사이드바의 항목을 클릭해 섹션을 확장한 다음 사용 가능한 설정을 찾으십시오.


빠르게 둘러보기

여기서는 관리자 대시보드의 각 섹션에서 할 수 있는 작업 일부에 대한 개요를 보여줍니다. 관리자 대시보드에서 구성하는 모든 항목은 조직의 모든 워크스페이스에 적용된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특정 워크스페이스에서 어떤 항목을 관리하려면 대신 Enterprise Grid에서 워크스페이스 관리를 방문하십시오.


 조직

워크스페이스, 앱 및 이전 관리:


 사람

멤버 계정과 IDP 그룹 설정:


 채널

Enterprise Grid 조직의 모든 채널에서 멤버 추가, 워크스페이스 편집, 게시 권한 관리 등 수행:


 Slack Connect

다른 회사 사람들과 협업할 때 사용하는 채널 및 다이렉트 메시지(DM) 설정 조정:


 청구

청구 정보 요약 검토 및 청구 가능한 멤버 보고서 생성:

참고: 추가 인보이스 정보가 필요하거나 청구를 변경하려면 Slack 계정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분석

데이터를 사용하여 Enterprise Grid 조직에서 메시지, 채널과 멤버에 대해 이해하기:


 보안

Single Sign-On 및 모바일 보안 설정 구성, 콘텐츠 내보내기 및 정보 장벽 생성:


 설정

조직 설정, 특정 기능에 대한 권한, 메시지, 파일 보존 및 시스템 역할 관리: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조직 소유자 및 조직 관리자
  • Enterprise Grid 플랜에서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