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을 위해 저장

2023년 3월부터 Slack에서 작업을 정리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도록 저장된 항목리마인더가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보기에서 추가된 기능에 관한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변경 사항

  • 새 이름:
    사이드바의 저장된 항목이 이제 나중에로 변경됩니다.
  • 할 일 목록을 정돈하는 새로운 방법:
    저장된 항목을 다음 세 가지 탭으로 나누었습니다. 진행 중, 보관됨 완료됨. 이러한 탭은 해야 할 일, 나중에 참조할 사항 또는 이미 완료된 작업을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리마인더:
    이제는 본인이 설정한 모든 리마인더가 다른 항목과 함께 진행 중 탭에 표시되며 여기에서 완료로 표시하거나 리마인더의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팁: 항목 저장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메시지 및 파일 저장을 방문하세요.

 

FAQ

리마인더를 나중에와 병합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메시지를 저장하고 리마인더를 설정하는 것은 서로 다른 두 작업이지만 나중에 확인해야 할 사항을 나타내는 유사한 방식이기도 합니다. 이 결합을 통해 전반적인 태스크 상황을 더 잘 파악할 수 있길 바랍니다.

지금도 리마인더를 설정할 수 있나요?

본인 및 채널을 위한 리마인더 설정은 계속 가능하나, 다른 사용자의 리마인더를 설정해 줄 수는 없습니다. 또한 본인과 채널을 위한 반복 리마인더 설정도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remind list 슬래시 명령어로 리마인더를 확인할 수 있나요?

현재로서는 /remind list를 사용해 보류 중인 리마인더와 완료된 리마인더 목록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채널 리마인더와 반복되는 리마인더는 /remind list를 사용해야만 확인할 수 있으며 나중에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앞으로는 본인이 설정하는 모든 리마인더가 나중에 목록에 표시됩니다.

이번 변경 이전에 저장했던 모든 항목은 어디에 있나요?

이전에 저장한 항목은 보관됨 탭에 있으며 여기에서 채널의 메시지로 이동하거나 이를 보관 취소하거나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현재 위치에 그대로 둘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에서 항목을 검색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검색 한정자 is:saved를 이용해 나중에의 항목으로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진행 중, 보관됨, 완료됨 탭 간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진행 중 탭은 저장한 모든 항목이 표시되는 곳입니다. 

보관됨 탭은 주기적으로 참조하거나 나중에 필요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항목을 보관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완료됨 탭은 완료로 표시한 항목이 이동되는 곳입니다. 완료된 메시지를 선택 취소해 진행 중 탭으로 반환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모든 멤버게스트
  • 모든 플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