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대화 내보내기 요청

Slack 데이터 내보내기를 사용하면 소유자 및 관리자는 워크스페이스 또는 Enterprise Grid 조직에서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Slack의 Business+ 및 Enterprise Grid 플랜에서는 공개 채널에서 데이터를 내보내는 기능(모든 플랜에서 워크스페이스 소유자/관리자에게 제공)뿐만 아니라, 워크스페이스 및 조직 소유자에게 몇 가지 추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 Business+ 플랜
    워크스페이스 소유자는 필요한 경우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워크스페이스의 모든 채널과 대화에서 데이터를 내보내는 셀프 서비스 도구에 대한 액세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내보내기에는 공개 채널, 비공개 채널, 다이렉트 메시지(DM)의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 Enterprise Grid 플랜
    조직 소유자는 필요한 경우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Enterprise Grid 조직의 모든 채널과 대화에서 데이터를 내보내는 셀프 서비스 도구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내보내기에는 공개 채널, 비공개 채널, DM의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또한, 조직 소유자는 필요한 경우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조직 내 단일 사용자가 자신이 속한 대화에서 보낸 모든 메시지와 파일을 포함하여 해당 사용자의 데이터를 내보내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채널 및 대화 데이터 내보내기 신청

Business+ 플랜

Enterprise Grid 플랜

  1. 데스크톱의 사이드바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메뉴에서 도구 및 설정을 선택한 후 워크스페이스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오른쪽 상단에서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4. 내보내기 탭을 클릭합니다.
  5. 신청서 제출 링크를 클릭합니다.

모든 채널 및 대화에서 데이터 내보내기 요청

조직 소유자는 지원팀에 문의하여 Enterprise Grid 조직의 모든 채널과 대화에서 데이터를 내보내는 셀프 서비스 도구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내보내기에는 공개 채널, 비공개 채널, DM의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단일 사용자에 대한 데이터 내보내기 요청

또한, 조직 소유자는 지원팀에 연락하여 조직 내 단일 사용자가 자신이 속한 대화에서 보낸 모든 메시지와 파일을 포함하여 해당 사용자의 데이터를 내보내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신청서는 접수된 순서대로 검토됩니다. 신청서를 제출하면 지원팀에서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검토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워크스페이스 소유자조직 소유자
  • Business+Enterprise Grid 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