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Slack에 다시 로그인할 수 있도록 다음 단계를 읽어보세요.

참고: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거나 추가하려면 Slack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의 받은 편지함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액세스 권한이 없는 경우 소유자 또는 관리자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1. https://slack.com/signin으로 이동합니다.
  2.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이메일로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3. 받은 편지함에서 Slack 확인 코드를 확인합니다.
  4. 로그인 페이지에 코드를 입력한 다음 로그인하려는 워크스페이스를 선택합니다.
  5. 다음 섹션의 비밀번호 추가 단계를 수행합니다.


비밀번호 추가

  1. 데스크톱에서 프로필 사진을 클릭합니다.
  2.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3.  세 점 아이콘을 클릭한 후 계정 설정을 선택합니다.
  4. 비밀번호 옆에 있는 확장을 클릭합니다. 이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회사에서 Slack에 로그인하려면 SSO(Single Sign-On)이 필요합니다.
  5.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합니다. 이메일에서 비밀번호 추가 링크를 확인합니다.

팁: 새 비밀번호는 6자 이상이어야 합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이전 비밀번호를 다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문제 해결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세요. Slack에서 보낸 이메일을 받은 편지함에서 찾을 수 없는 경우 회사의 IT 팀에 @slack.com@slack-mail.com에서 오는 이메일을 허용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내 계정의 이메일 주소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잃음

보안을 위해 Slack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의 받은 편지함에 액세스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재설정할 수 없는 경우 소유자 또는 관리자에게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해당 관리자가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거나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비밀번호가 없는 경우

Slack에 로그인했을 때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 경우(예: Apple 또는 Google에서 로그인한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을 요청하여 계정에 비밀번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