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Slack 유료 플랜 사용해 보기

Slack 유료 플랜 중 하나를 사용해보고 싶다면 Pro 또는 Business+ 플랜의 무료 평가판에 관심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팁: Slack 유료 기능과 그러한 기능이 팀의 유연성과 협업 향상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평가판 요청

워크스페이스 소유자 또는 관리자인 경우 워크스페이스에 가입하는 데 사용한 이메일 주소로 문의하세요. 요청에 워크스페이스 URL을 기재하셔야 합니다. 평가판을 시작하기 위해 신용 카드를 추가할 필요가 없으며 업그레이드하도록 선택한 경우 외에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평가판 취소

평가판은 평가판 종료 날짜에 자동으로 취소되지만 워크스페이스 소유자 및 관리자는 언제든지 청구 페이지에서 평가판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 종료 시 예상되는 상황

평가판 종료 시 업그레이드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워크스페이스가 자동으로 무료 플랜으로 되돌아갑니다. 워크스페이스에 해당하는 사용량 제한이 다시 적용되며 유료 기능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Slack 유료 기능을 계속 사용하려면 무료 워크스페이스를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셔야 합니다.

경고: 평가판 기간 중에 보존 설정을 조정하면 삭제된 메시지 또는 파일이 워크스페이스에서 영구적으로 제거됩니다.


FAQ

평가판이 종료되는 시기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데스크톱의 왼쪽 상단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합니다. 메뉴의 워크스페이스 이름 및 URL 아래에서 평가판 종료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ro 평가판이 3월 25일에 만료됩니다. 업그레이드 옵션을 확인하세요’라는 내용의 강조 표시된 텍스트가 있는 Slack 주 메뉴


업그레이드했지만 다시 무료 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하고 싶다면 어떻게 되나요?

평가판이 종료되기 전에 마음이 변할 경우 유료 플랜을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 종료 후에 다운그레이드할 경우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고 추가 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지만 이미 결제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평가판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유료 기능이 있나요?

Slack 외부에서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외부 링크 생성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평가판 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경우에 따라 연장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연장하면 도움이 되는 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포함하여 문의해 주시면 당사 팀에서 요청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평가판을 추후로 연기할 수 있나요?

평가판을 연기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평가판이 종료되어 유료 기능을 다시 한 번 사용해 보고 싶은 경우 문의하여 어떤 기능을 사용해 보고 싶은지 알려 주세요.


팀에서 아무도 요청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평가판을 받게 되었나요?

유료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 고객에게 평가판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평가판은 워크스페이스에 자동 적용됩니다.


나의 워크스페이스이 평가판 자격을 갖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까?

귀하께서 워크스페이스 소유자나 관리자이신 경우, 워크스페이스 청구 페이지설정 탭에서 무료 평가판 자동 시작 허용 옆에 있는 상자를 체크하거나 해제하여 평가판 자격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