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용 Slack 할인 신청

교육용 Slack 프로그램에서는 Pro 또는 Business+ 유료 플랜의 가격을 85% 할인해 드립니다.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멤버당 비용을 해당 국가 통화로 확인하려면, 가격 책정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신청이 승인되면 체크아웃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참고: 교육용 Slack의 할인 혜택을 교수진, 직원 및 학생이 1,000명 이상인 경우 Slack Enterprise Grid plan 내의 적격한 워크스페이스에까지 확장하였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문의해 주세요.

팁: Slack이 원격 학습을 지원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 보려면 Slack과 함께 학교 운영하기을 참조하세요.


적격한 대상

Slack은 다음과 같은 신청자를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고 있습니다.

  • 비영리 교육 기관
  • 공인 초등, 중등, 고등 교육 기관*
  • 위에 해당하는 모든 기관의 학생 그룹
  • 학군 및 지역 서비스 기관**

*제휴 병원, 의료 센터, 환자 치료 시설은 적격 대상이 아닙니다.
**교육부와 같은 연방 및 주(또는 이에 상응하는) 정부 기관은 적격 대상이 아닙니다.

참고: 서비스 약관에 따라 16세 미만의 고객은 Slack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FERPA(U.S. Family Educational Rights and Privacy Act) 준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별 보조 자료를 참조하세요.

팁: 또한 교육용 대상이 아닌 비영리 단체를 위해서도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영리 단체용 Slack을 참조하세요.


신청 방법

아직 Slack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워크스페이스를 생성해야 합니다. 이미 Slack을 사용 중인 경우 워크스페이스 소유자가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준비되었다면 교육용 Slack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세요. 다음을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님의 기관 및 Slack 워크스페이스에 관한 기본 정보
  • 비영리 또는 공인 상태를 확인하는 문서(국세청 또는 학교의 중앙 관리자로부터 받은 문서 등)
  • 비영리 혹은 공인 상태를 확인하는 문서(기관과의 연관을 확인하는 국세청 또는 기관의 중앙 관리자나 총장으로부터 받은 문서. 신분증 사본 및 웹사이트는 유효한 문서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면세 요건

신청서를 제출한 후에는 이 체크리스트를 완료하세요.

  1. 주에서 판매세를 부과하는지 확인*
  2. 청구 정보에 회사 이름 및 주소 추가
  3. 면제 증명서의 벤더 또는 판매자 섹션에 Slack의 전체 이름과 주소를 추가하고 tax@slack.com으로 보내기

*미국만 해당


검토 프로세스

Slack 팀이 신청서를 검토하고 가능한 한 빨리 회신을 드립니다.

신청서가 승인되지 않았다면, 추후 기관의 상태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원하는 기간 만큼 Slack 무료 버전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토 프로세스에 관한 참고사항

모든 사람이 Slack을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조직이 이 프로그램의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것은 아닙니다. Slack에서는 단독 재량에 따라 이러한 지침을 설정하고 조직의 자격을 결정합니다. Slack은 조직의 신청 또는 참여를 언제, 어떤 이유로든 승인 또는 거부하고 언제든 적격성 지침을 보완 또는 수정할 권리를 지닙니다.


청구 정보

신청서가 승인되었다면 축하드립니다! Slack 무료 버전의 워크스페이스는 즉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할인은 체크아웃 시 적용됩니다. 이미 유료 플랜을 이용 중인 경우 고객님의 워크스페이스의 계정에 할인이 적용됩니다.

Pro 플랜의 멤버가 58명 이상이거나 Business+ 플랜의 멤버가 34명 이상인 워크스페이스는 신용카드 또는 셀프 서비스 인보이스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미 유료 플랜을 이용 중인 워크스페이스의 경우 이전 구독료에 대한 환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현재로서는 벤더 또는 결제 양식, 포털 또는 계약은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