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ck을 소개하기 위한 이메일 템플릿

Slack은 전체 팀원이 모두 사용할 때 가장 큰 효과를 보이며, 그래야 메시징 앱으로 팀의 대화를 나눌 필요가 없어집니다. Slack에서는 팀원에게 보내 Slack을 시작하고 사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용자 지정 가능 이메일 템플릿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지침

  1. 아래 템플릿을 복사해 이를 새 이메일 메시지에 붙여 넣습니다. 
  2. [placeholder text](으)로 맞춤화합니다.
  3. 현재 상황에 대한 내용을 추가해 팀이 Slack을 도입하는 이유와 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팀과 관련 없는 콘텐츠를 제거합니다. 
  5. 팀에 이메일을 보내거나, Slack에서 질문 또는 코멘트로 댓글을 남겨 달라고 요청하세요!

이메일 템플릿

팀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 중 몇몇은 이미 아시겠지만, 팀의 내부 소통을 위해 Slack으로 이동하고 있는 중입니다. Slack은 대화를 나누고 파일을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는 메시징 앱입니다. 또한 [add your examples here] 같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도구를 비롯해 수천 개의 다른 앱과 연결됩니다.

 

Slack 앱으로 이동하는 이유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활용해 업무를 용이하게 하고 생산성을 높이고자 합니다. 이메일, IM, 텍스트 등의 수많은 서로 다른 프로그램 사이를 오가는 것보다 모든 도구를 한 곳에 갖추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Slack에서 공유하는 모든 내용은 자동으로 색인이 표시되므로, 모든 작업에 대해 검색 가능한 보관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작 방법

1단계: [Slack URL]에 방문하여 업무용 이메일로 가입합니다.

2단계: 데스크톱 및 모바일용 Slack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3단계: 시작하기 가이드를 확인하여 Slack 사용 방법을 알아보세요.

 

질문이나 피드백이 있으신가요?

혼자서 Slack을 탐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습니다. Slack 워크스페이스에 대한 질문이 있다면 Slack의 [#slack-help or another appropriate channel] 채널에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your email address here](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 Slack에 관한 일반적인 질문이 있으면 고객지원센터에서 유용한 리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Fill in with any other next steps if applicable.]

[Your 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