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ck에서의 이메일 수신 문제

Slack에서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나요?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워크스페이스 참여 초대이메일 알림을 찾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을 모아 두었습니다.


이메일 설정 확인

1단계: 최신 이메일 주소로 설정되어 있어야 함

  1. 데스크톱의 사이드바에서 프로필 사진을 클릭합니다.
  2.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3. 이메일 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업데이트가 필요하면 이메일 주소 변경 단계를 따릅니다. 

2단계: 스팸 폴더 및 다른 이메일 필터 확인

Slack에서 보낸 이메일이 이동되었을 수 있으므로, 스팸 또는 정크 폴더와 받은 편지함의 모든 필터를 확인해봅니다. 

3단계: Slack에서 이메일 허용 

이메일 시스템에서 Slack 이메일에 플래그를 지정하는 경우 IT팀에 문의하세요. @slack.com@slack-mail.com에서 전송하는 이메일이 차단되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이메일 문제 해결

초대

발신자에게 올바른 이메일 주소로 초대를 보냈는지 확인합니다.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새 초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팁: 워크스페이스 소유자 또는 워크스페이스 관리자인가요? my.slack.com/admin/invites에서 보류 중인 초대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 초대를 클릭해 올바른 이메일 주소로 새 초대를 보내세요.

다이렉트 메시지 및 @멘션 알림

데스크톱 앱 또는 브라우저에서 활성 상태가 아닌 경우에만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너무 많은 이메일이 전송되지 않도록 15분 또는 한 시간 단위로 묶어 이메일 알림을 보냅니다.

주간 업데이트 이메일

Slack은 매주 워크스페이스 소유자 및 관리자에게 업데이트 이메일을 보냅니다. 업데이트 이메일이 수신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 중 하나 때문일 수 있습니다.

  • 워크스페이스의 멤버가 4명 미만입니다.
  • 멤버들이 한 주 동안 100개 미만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나요?

Slack에 문의해 주세요! 기꺼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