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prise Grid 조직의 워크스페이스에 참여하기 또는 나가기

Slack Enterprise Grid 조직의 멤버는 간단하게 업무에 필요한 다른 워크스페이스를 검색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Enterprise Grid 플랜을 이용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워크스페이스를 찾거나 나가는 옵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Slack 워크스페이스에 참여하거나 대신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워크스페이스 참여

  1. 사이드바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합니다. Slack 워크스페이스 메뉴
  2. 워크스페이스 참여 또는 나가기 선택
  3. 목록의 아무 워크스페이스에서 세부정보 보기를 클릭합니다. 동료를 검색해 그들의 워크스페이스를 확인한 후 필요한 워크스페이스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4. 열린 워크스페이스에 참여하려면 참여 및 Slack 실행을 클릭합니다. 승인을 받아야 하는 워크스페이스라면 참여 요청을 클릭합니다.

참고: 워크스페이스 소유자는 멤버가 워크스페이스 찾아서 이에 참여하는 방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워크스페이스 검색 및 액세스 관리를 참조하세요.


워크스페이스에서 나가기

조직의 워크스페이스에 더 이상 액세스할 필요가 없나요? 괜찮습니다! 기본 워크스페이스를 제외하고, 워크스페이스에서 나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Slack 앱에서 해당 워크스페이스의 아이콘도 제거됩니다.

  1. 사이드바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합니다. Slack 워크스페이스 메뉴
  2. 워크스페이스 참여 또는 나가기 선택
  3. 브라우저에서 워크스페이스를 클릭해 선택합니다.
  4. 이 워크스페이스에서 나가기를 클릭합니다.

참고: 기본 워크스페이스에서는 나가기 옵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워크스페이스 소유자 또는 관리자에게 문의해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참고: IDP(ID 제공업체) 그룹을 통해 추가한 워크스페이스는 기본 워크스페이스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워크스페이스에서 나가려면 조직 소유자 또는 관리자가 IDP 그룹에서 고객님을 제거해야 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모든 멤버(게스트 제외)
  • Enterprise Grid 플랜에서 이용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