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 계정을 Slack과 연결

조직 소유자 또는 워크스페이스 소유자가 SSO(Single Sign-On)를 활성화하거나 멤버의 재인증을 요구하는 경우 고객님에게 알려드립니다. Slack 계정을 IDP(ID 제공업체)와 연결(또는 "바인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참고: SSO 바인딩 이메일이 72시간 후에 만료됩니다. 언제든지 조직 소유자 또는 워크스페이스 소유자의 새 이메일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바인딩 이메일의 계정 인증 버튼을 누릅니다. 이 프로세스는 1분 미만으로 소요됩니다.

Single Sign-On 활성화 확인과 계정 인증 버튼

참고: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SSO 계정을 Slack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세션 재설정 후 SSO 계정 재바인딩

원하는 경우 조직 소유자 및 워크스페이스 소유자가 SSO 세션 재설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재설정을 시작하면 멤버는 Slack에서 로그 아웃됩니다. 조직 소유자 및 워크스페이스 소유자는 SSO(Single Sign-On) 재바인딩 이메일을 보내 멤버에게 SSO 및 Slack 계정을 재바인딩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워크스페이스에 다시 로그인하려면 재바인딩 이메일을 열고 아래 단계를 완료합니다. 그러면 IDP를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1. 재바인딩하려면 재바인딩 이메일의 로그인하여 계정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그러면 사용자의 계정에 연결 유지(사용한 것과 동일한 계정으로 계속) 또는 전환 옵션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팁: Slack에서 메시지 내역을 보존하려면 계정과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