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워크스페이스를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

유료 플랜에서는 더 많은 Slack 기능을 제공하고 사용량 제한이 없습니다. Slack 비디오를 보고 자세히 알아보신 후 아래 단계에 따라 현재 워크스페이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워크스페이스 업그레이드

기본적으로 어떤 멤버든 무료 워크스페이스를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워크스페이스 소유자가 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워크스페이스 소유자와 워크스페이스를 업그레이드하는 멤버는 청구 및 플랜 세부 사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로 지불

온라인 이체로 지불

업그레이드하면 워크스페이스의 활성 사용자 수에 대한 요금이 청구됩니다.

  1. 플랜 및 가격 책정 세부정보를 검토하려면 https://my.slack.com/plans를 방문하세요.
  2. 플랜을 선택하려면 지금 업그레이드를 클릭합니다.
  3. 조직 정보와 신용 카드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4. 주문 검토를 선택합니다. 
  5. 준비가 되면 구매를 선택합니다.

셀프 서비스 온라인 이체로 업그레이드 및 지불하려면 연간 결제 일정을 선택해야 하며 특정 워크스페이스 요구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Slack의 은행 세부정보는 인보이스에 기재되며, 결제는 ACH, 수표 또는 전신 송금을 통해 30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Slack에서 벤더 또는 결제 양식을 작성하거나, 포털에 인보이스를 업로드하거나, 수동으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셀프 서비스 온라인 이체로 업그레이드 및 지불하려면 연간 결제 일정을 선택해야 하며 특정 워크스페이스 요구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Slack의 은행 세부정보는 인보이스에 기재되며, 결제는 전신 송금을 통해 30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Slack에서 벤더 또는 결제 양식을 작성하거나, 포털에 인보이스를 업로드하거나, 수동으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1. 플랜 및 가격 책정 세부정보를 검토하려면 https://my.slack.com/plans를 방문하세요.
  2. 플랜을 선택하려면 지금 업그레이드를 클릭합니다.
  3. 오른쪽 상단의 플랜 이름 아래에서 매년 청구됨을 선택합니다. 
  4. 회사 정보를 추가합니다.
  5. 온라인 이체로 지불 탭을 선택한 후 지불할 멤버의 수를 입력합니다. 이 수에는 모든 활성 멤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6. 영수증도 보내기 아래에 추가 청구연락처를 입력합니다. 원하는 경우 구매 주문 번호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7. 주문 검토를 클릭한 후 구매를 클릭해 완료합니다.

참고: 온라인 이체로 지불할 경우 송금 수수료가 청구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참고: 사용량이 처음에 계획한 용량을 상회하면 잔액이 미화 1,000달러에 도달할 때마다 분기별 인보이스 조정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