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prise Grid에서의 새 멤버 경험 미리 보기

조직 멤버가 처음 Enterprise Grid에 로그인할 때 Slack에서 어떤 경험을 하는지 궁금하신가요? ID 제공업체를 통해 성공적으로 로그인한 멤버는 다음을 수행하도록 요청을 받습니다.

  • 서비스 약관 검토
  • 워크스페이스 찾기 및 실행


서비스 약관 검토

새 멤버가 처음으로 조직에 로그인하면 서비스 약관을 검토해달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원하는 경우 회사의 추가적인 고객 서비스 약관도 함께 명시할 수 있습니다. 📜✨

동의함을 클릭하면 다음 단계를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Slack 및 Enterprise Grid 조직에 대한 서비스 약관을 검토하라는 메시지


워크스페이스 찾기

다음으로 Slack은 멤버가 가능한 한 빨리 Slack을 시작해 실행할 수 있도록 적합한 워크스페이스를 찾도록 돕습니다. 

멤버가 이미 특정 워크스페이스에 초대되거나 프로비저닝된 경우에는 해당 워크스페이스에 속하게 됩니다.

특정 워크스페이스를 할당받지 못한 경우 다음과 같은 옵션이 제공됩니다.

  • 팀원(관리자나 동료)을 검색해 팀원이 멤버인 워크스페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찾는 대상을 이미 알고 있으면 특정 워크스페이스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팀의 다른 사용자를 검색해 그들이 멤버로서 속해 있는 워크스페이스를 확인하라는 메시지

참고: Enterprise Grid에 액세스 가능한 워크스페이스가 5개 미만인 경우, 새 멤버는 참여할 수 있는 워크스페이스를 찾을 수 있도록 워크스페이스 디렉토리로 이동하게 됩니다.

 

팀원 검색

워크스페이스 검색

새 멤버는 다른 팀원을 검색해 팀원이 멤버인 워크스페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워크스페이스의 액세스가 개방형, 요청 시 또는 초대 전용으로 설정된 경우 멤버는 팀원이 참여한 모든 워크스페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열기 멤버 검색 후 참여 가능한 워크스페이스를 나타내는 검색 결과공개 워크스페이스에 참여하고 Slack을 바로 실행합니다.

 

요청 시 멤버 검색 후 참여를 요청할 수 있는 워크스페이스를 나타내는 검색 결과멤버는 요청 전용 워크스페이스에 참여를 요청한 다음 승인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멤버는 액세스 환경설정이 숨김으로 설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조직의 모든 워크스페이스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Enterprise Grid 조직에서 참여할 수 있는 모든 워크스페이스를 보여주는 브라우저 페이지

참고: 멤버는 팀원이 참여한 초대 전용 워크스페이스를 볼 수는 있지만, 참여하려면 초대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