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prise Grid에 필수 모바일 브라우저 필요

Enterprise Grid 조직 소유자는 관리되지 않는 모바일 장치에서 Slack을 사용하는 모든 멤버가 SSO(Single Sign-On)로 로그인하고 Slack 모바일 앱에서 외부 링크를 열 때 안전한 모바일 브라우저(Blackberry 액세스 또는 Microsoft Edge)를 사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침에 따라 이 설정을 활성화하세요.

참고: EMM(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에 의해 관리되는 장치에서 필수 모바일 브라우저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조직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 활성화를 방문하세요.


Slack용 필수 모바일 브라우저 활성화

  1. 데스크톱의 사이드바에서 조직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도구 및 설정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다음 조직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왼쪽 열에서 보안을 클릭한 다음 보안 설정을 선택합니다.
  4. 필수 모바일 브라우저 옆에 있는 활성화를 클릭합니다.
  5. 드롭다운 메뉴에서 선호하는 브라우저를 선택합니다.
  6. 활성화를 클릭합니다.

팁: 파일 다운로드 및 메시지 복사 차단 설정을 활성화하여 멤버들이 링크를 복사해 안전하지 않은 브라우저에서 열지 못하도록 하세요.


추가 설정 구성

BlackBerry Access를 조직의 필수 모바일 브라우저로 사용 중인 경우 BlackBerry Access 설정에서 타사 애플리케이션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1. BlackBerry Dynamics 대시보드에서 왼쪽 사이드바에 있는 Apps(앱) 탭으로 이동합니다.
  2. BlackBerry Access 앱을 클릭합니다.
  3.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App Config with Default Values 파일 이름을 클릭하고 Allow external apps to open HTTP/HTTPS URLs through BlackBerry Acces(외부 앱이 BlackBerry Access를 통해 HTTP/HTTPS URL을 열도록 허용) 옆에 있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4. 그런 다음 Enable 3rd Party Applications(타사 애플리케이션 활성화) 옆에 있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5. BlackBerry Access에서 Slack 모바일 앱으로의 리디렉션을 허용하려면 열린 텍스트 상자에 다음 URL 스키마를 추가합니다. slackbeta, slack.

팁: 필수 모바일 브라우저 사용을 확인하여 iOS 또는 Android 장치에서 필수 모바일 브라우저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조직 소유자
  • Enterprise Grid 플랜에서 이용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