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ck용 Microsoft Teams 통화

Slack에 Microsoft Teams 통화 앱을 설치하여 워크스페이스에서 바로 팀 통화를 시작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주요 항목

  • Office 365 회사 또는 학교 계정(SharePoint Online, 비즈니스용 OneDrive, Office 365 Enterprise)과 엔터프라이즈 이외 Microsoft 계정(OneDrive 및 OneDrive Basic)에서 Slack용 Microsoft Teams 통화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icrosoft National Cloud 배포에서 호스팅된 온프레미스 SharePoint 설치 또는 Office 365 플랜(Office 365 미국 정부, Office 365 독일, 중국의 21Vianet에서 운영하는 Office 365 포함)은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 워크스페이스 소유자 및 관리자는 원하는 경우 Microsoft Teams 통화를 타사 통화 앱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Slack에 Microsoft Teams 통화 앱 설치

앱 추가 권한이 있는 모든 멤버는 워크스페이스에 Microsoft Teams 통화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앱이 설치되면 워크스페이스의 모든 사용자가 Slack과 Office 365 계정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Slack 앱 디렉토리에서 Microsoft Teams 통화 페이지를 방문합니다. 
  2. Slack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3. 허용을 클릭하여 Microsoft Teams에서 Slack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4.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5.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Slack 열기를 클릭하여 워크스페이스로 돌아갑니다. 

참고: Enterprise Grid 플랜을 사용 중인 경우 Microsoft Teams 통화 앱을 사용할 조직의 각 워크스페이스에 이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Microsoft와 Slack 계정 연결

Microsoft Teams 통화 앱이 워크스페이스에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계정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1. 데스크톱에서  더 보기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다음 자동화를 클릭합니다.
  2. Microsoft Teams 통화를 검색하고 선택합니다. 
  3. 앱의 탭에서 연결을 클릭합니다. 
  4.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5.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Slack 열기를 클릭하여 워크스페이스로 돌아갑니다.


Slack에서 Microsoft Teams 통화 사용

미팅 시작

  1. 모든 대화에서 메시지 필드에 있는  슬래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메뉴 상단의 검색 필드에 /teams-calls를 입력합니다. 
  3. 메시지 입력에 보내기를 클릭하여 슬래시 명령어를 메시지 필드에 추가합니다. 
  4. 메시지를 보냅니다. 대화의 모든 멤버에게 미팅에 참여하라는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5. 참여를 클릭합니다. 
  6. 브라우저 또는 Microsoft Teams 데스크톱 앱의 Microsoft Teams에서 지금 참여를 클릭하여 미팅을 시작합니다. 

팁: 메시지 필드에서 /teams-calls 다음에 미팅 [subject]을(를) 추가하여 제목으로 미팅을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팀 미팅의 경우 /teams-calls 미팅 [Weekly Sales review]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채널 또는 DM에서 미팅 참여

  1. Slack의 미팅 요청에서 참여를 클릭합니다. 
  2. 브라우저에서 Microsoft Teams 열기를 클릭합니다. 
  3. 지금 참여를 클릭합니다. 


Microsoft와 Slack 계정 연결 해제

  1. 메시지 필드에서  슬래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메뉴 상단의 검색 필드에 /teams-calls 로그아웃을 입력합니다. 
  3. 메시지 입력에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4. 메시지를 보냅니다.
  5. 예, 로그아웃합니다를 클릭합니다.

참고: Microsoft Teams 앱을 제거하려면 워크스페이스에서 앱 및 사용자 지정 통합 제거에 나와 있는 단계를 따릅니다. 앱을 제거하면 아무도 앱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