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ck Connect 채널 초대 수락

Slack Connect를 사용하면 동일한 Slack 채널에서 다른 회사의 사람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른 조직의 채널에 참여해 달라는 초대를 받았다면 초대를 수락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참고: 소유자 및 관리자는 초대를 수락하는 사람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만약 초대를 수락할 수 없다면, 소유자 또는 관리자를 찾아 도움을 요청하세요.

초대 보기 및 수락

한 조직에서 다수의 사람이 동일한 채널에 대한 초대를 받는 경우, 한 사람만 초대를 수락하면 됩니다. 귀사의 워크스페이스가 유료 Slack 플랜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워크스페이스 업그레이드 옵션이 표시되거나 무료 평가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iOS

Android

  1. 더 보기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립니다.
    27 More.png
  2.  외부 연결을 클릭합니다.
  3. 초대한 사람이 누구이며 해당 채널에서 작업 중인 다른 조직을 확인하려면 초대 세부정보를 확인하세요. 준비가 되면 수락을 클릭합니다.
  4. 채널 설정을 검토한 다음 채널 수락 및 참여를 클릭합니다.
  1. 화면 상단에서 프로필 사진을 탭합니다.
  2. 연결 초대를 탭합니다.
  3. 초대 세부정보를 검토합니다. 보낸 사람이 메시지를 포함한 경우 메시지 보기를 탭하여 해당 메시지를 읽습니다. 준비가 되면 수락을 탭합니다. 
  4. 채널을 포함할 워크스페이스를 선택한 다음 채널 설정을 검토합니다. 확인을 탭하여 완료합니다.
  1. 화면 상단에서 프로필 사진을 탭합니다.
  2. Slack Connect 초대를 탭합니다.
  3. 초대 세부정보를 검토합니다. 보낸 사람이 메시지를 포함한 경우 메시지 보기를 탭하여 해당 메시지를 읽습니다. 준비가 되면 수락을 탭합니다.
  4. 채널을 포함할 워크스페이스를 선택한 다음 채널 설정을 검토합니다. 확인을 탭하여 완료합니다.

참고: 관리자가 여러분이 수락하는 Slack Connect 채널 초대를 승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기본적으로 모든 멤버(게스트는 제외)
  • 유료 플랜에서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