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ssian 파트너 프로모션

유료 Atlassian 플랜을 사용하는 Atlassian 고객이라면 Slack Pro 또는 Business+ 플랜을 신규 구매할 경우 최초 12개월에 대해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자격 요건과 이 할인 혜택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 보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lack 지원팀이 도와드리겠습니다. Slack에 문의해 주세요!


자격 요건

이 할인은 Atlassian 또는 Slack으로부터 할인 코드를 받았고 유료 Atlassian 계정을 보유한 Atlassian 고객 중 할인 코드를 사용하는 당시에 Slack 플랜 요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최근 30일 이내에 유료 Slack 플랜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할인은 Slack의 Enterprise Grid 플랜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Enterprise Grid 플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영업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참고: Slack이 제공되는 모든 국가의 고객은 자격 요건에 따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 받기

자격이 있는 경우 Atlassian 팀 관리자는 Atlassian 또는 Slack으로부터 고유한 할인 코드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 할인 이메일을 엽니다.
  2. 사용 링크를 클릭합니다. Slack 웹사이트의 사용자 지정 랜딩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3. 랜딩 페이지에서 단계를 따라 Slack Pro 또는 Business+ 플랜 구매를 완료하거나 당사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할인 코드가 포함된 이메일을 찾을 수 없으면 Atlassian 혜택 페이지로 이동하여 자격을 확인하고 할인 코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받으세요.


할인 혜택 이용 약관

이 Slack 할인 혜택에 다음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이 할인은 Atlassian 또는 Slack으로부터 할인 코드를 받았고 유료 Atlassian 계정을 보유한 Atlassian 고객 중 할인 코드를 사용하는 당시에 Slack 플랜 요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최근 30일 이내에 유료 Slack 플랜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는 양도할 수 없으며 최초 수신자만이 2024년 8월 12일까지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한이 지나면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Slack 워크스페이스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없으면 새 워크스페이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 이메일 링크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단계를 따라 Slack Pro 또는 Business+ 플랜 구매를 완료하거나 당사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50% 할인은 매년 또는 매월(“할인 기간”) 청구되는 구매 날짜로부터 처음 12개월 동안만 적용됩니다. 이 할인은 Slack의 Enterprise Grid 플랜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Enterprise Grid 플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영업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이 할인을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해당 할인 조건이 계약에서 귀하와 Slack 사이에 적용되도록 명시된 Slack 고객 서비스 약관(또는 Slack의 서비스 사용에 관한 서면 계약 조건)(“계약”)의 일부를 구성하고 수정하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할인 기간이 지나면 Slack의 가격 책정 페이지에 명시된 당시 표준 가격이 Slack 유료 플랜 갱신에 적용되는 데 동의합니다. 그러한 갱신 이전에 유료 구독을 취소하거나 다운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계약 조건을 참조하세요. 이 할인 혜택을 이용하고 할인 기간 동안 유료 Slack 플랜을 취소하거나 무료 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하면 이 할인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다른 프로모션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