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된 조직

Slack Connect는 Slack에서 바로 회사 간에 안전하게 협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팸과 피싱의 위험에 노출되는 이메일과 달리, Slack Connect와 확인된 조직 기능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안전하게 협력할 수 있습니다.


확인 여부를 확인하는 법

Slack에서 조직을 확인하면 조직 이름 옆에 보라색 확인 표시가 나타납니다. 확인된 조직에서 Slack 워크스페이스의 채널로 누군가를 추가하거나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해당 조직의 누군가로부터 받은 초대를 수락할 경우 이 확인 표시가 표시됩니다. 승인 또는 거부 버튼이 표시되고 회사 이름 옆에 보라색 확인 표시가 있는, 확인된 회사의 채널에 참여해 달라는 멤버의 요청


Slack이 조직을 확인하는 방법

지속적으로 조직을 확인해나갈 예정이지만, 현재는 확인 요청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조직이 확인되면 해당 조직 프로필에 확인 표시가 자동 적용됩니다. 

Slack에서 정상적인 조직인지 확인할 떄는 여러 가지 요소를 살펴봅니다.

  • 조직은 Slack의 유료 고객입니다.
  • 조직은 진위가 확인되었습니다. 조직은 확인 가능한 공개된 사업체를 보유하고 있거나 Slack에서 평가할 수 있는 다른 요소를 갖고 있습니다.

Slack은 조직의 ID가 합법적임을 완전히 보증할 수 없으며, 이 기능은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의 ID를 확인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고객의 책임입니다. Slack은 확인 오류로 인해 발생한 문제를 책임지지 않으며, 재량에 따라 조직에서 확인 표시를 제거할 권리를 보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