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에 대한 Slack Connect 검색 기능 관리

Slack Connect를 사용하면 여러 조직의 사람들이 이메일 주소로 서로를 검색하고 Slack에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 및 관리자는 조직의 Slack Connect 검색 기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 조직에 대해 Slack Connect의 검색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한 경우 개인 또는 워크스페이스 정보가 외부 사용자와 공유되지 않습니다. 멤버는 자체 검색 기능 환경설정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 대한 검색 기능 관리 

무료, Pro, Business+ 플랜

Enterprise Grid 플랜

워크스페이스 소유자와 관리자는 워크스페이스에서 Slack Connect 검색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1. 사이드바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도구 및 설정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다음 워크스페이스 설정을 클릭합니다.
  3. 권한 탭을 클릭합니다.
  4. Slack Connect 검색 기능 옆에 있는 확장을 클릭합니다.
  5. 검색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을 선택하고, 검색 기능을 비활성화하려면 비공개를 선택합니다.
  6. 저장을 클릭합니다.

조직 소유자는 조직에서 Slack Connect 검색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1. 사이드바에서 조직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도구 및 설정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다음 조직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왼쪽 사이드바에서  Slack Connect를 클릭한 다음 설정을 선택합니다.
  4. 외부 검색 옆에서 편집을 선택합니다.
  5. 전환을 사용하여 외부 검색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도록 설정합니다.
  6. 저장을 클릭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워크스페이스 소유자워크스페이스 관리자(무료, Pro 및 Business+)
    조직 소유자
    (Enterprise Grid)
  • 모든 플랜에서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