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ck 관리: Slack Connect 대화에서 워크플로 사용량 관리하기

워크플로 관리자는 외부 사람들이 워크플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액세스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와 관리자는 이러한 권한을 재정의하여 다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워크스페이스 또는 Enterprise Grid 조직의 멤버가 새로 만든 워크플로를 외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 외부 사람들이 새로 만든 워크플로를 해당 멤버가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참고: 이러한 권한은 레거시 워크플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워크플로를 실행할 수 있는 사용자 선택

Slack Connect에서 워크플로 사용 권한을 결정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Pro 및 Business+

Enterprise Grid

  1. 데스크톱의 사이드바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메뉴에서 도구 및 설정을 선택한 후 워크스페이스 설정을 클릭합니다.
  3. 권한 탭을 클릭합니다.
  4. Slack Connect용 워크플로 사용 옆에 있는 확장을 클릭합니다.
  5. 확인란을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한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1. 데스크톱의 사이드바에서 조직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메뉴에서 도구 및 설정을 선택한 후 조직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왼쪽 사이드바에서 Slack Connect를 클릭한 다음 설정을 선택합니다.
  4. 워크플로 옆에 있는 편집을 클릭합니다.
  5. 확인란을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한 후 설정 저장을 클릭합니다.


워크플로 제한

조직을 보호하기 위해서 외부 사람들은 다음을 포함하는 워크플로를 절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외부 사람들은 내 워크스페이스 또는 조직에서 다음 작업을 수행하는 워크플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내 워크스페이스 또는 조직의 멤버 또는 게스트액세스 권한을 부여받은 경우 이러한 단계가 포함된 워크플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조직 소유자/관리자(Enterprise Grid 플랜) 및 워크스페이스 소유자(Pro 및 Business+ 플랜)
  • 유료 플랜에서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