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ck AI 구매

Slack AI는 유료 플랜의 Slack용 애드온으로, 생성형 AI 도구를 사용하여 대화를 요약하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조직용 Slack AI를 구매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주요 항목

  • Pro 및 Business+ 플랜을 사용 중인 경우 https://slack.com/pricing에서 Slack AI 사용을 클릭하여 Slack AI를 구매하세요.
  • Enterprise Grid 플랜을 사용 중인 경우 전담 계정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Slack AI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무료 플랜으로 Slack을 사용 중인 경우 워크스페이스를 업그레이드한 다음 Slack AI를 구매하면 됩니다.
  • 아직 Slack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워크스페이스를 생성하여 시작하세요.


워크스페이스에 Slack AI 추가

1단계: 워크스페이스 업그레이드

Slack을 이제 막 시작했다면 워크스페이스를 업그레이드한 다음 Slack AI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미 유료 플랜을 사용 중인 경우 2단계로 진행하세요.

  1. 데스크톱에서 Slack 워크스페이스에 로그인합니다(아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2. 플랜 및 가격 책정 세부정보를 검토하려면 https://slack.com/plans를 방문하세요.
  3. Pro 또는 Business+ 플랜을 선택하고 지금 업그레이드하기를 클릭하세요.
  4. 조직 정보와 결제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5. 주문 검토를 선택한 후 구매를 클릭하여 완료합니다.


2단계: Slack AI 추가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면 Slack AI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데스크톱에서 https://slack.com/pricing으로 이동합니다.
  2. 아래로 스크롤하여 Slack AI 사용을 클릭합니다.
  3. 구매 정보를 검토한 다음 Slack AI 구매를 클릭합니다.

Slack AI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질문이 있으신가요? Slack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