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prise Grid에서의 Slack Connect 관리 방법 가이드

조직 소유자 및 조직 관리자는 외부 파트너와 더욱 손쉽고 안전하게 협력할 수 있도록 다양한 Slack Connect 설정을 관리합니다. 일부 권한은 사용자가 작업하는 조직마다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 스냅샷

  • 쉽게 구성 가능한 권한
    조직 전체 초대 승인 및 수락 설정을 설정하여 Slack Connect를 필요에 맞게 조정합니다. 함께 일하는 각 조직에 대한 초대 설정을 세부 조정하여 비즈니스 관계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 보안
    파일, 캔버스, 워크플로 등의 가용성을 제한하여 외부 파트너와의 협업을 내부 팀과 작업하는 것과 같이 안전하게 보장합니다.
  • 외부 사람들 관리
    비즈니스 관계가 변화함에 따라 외부 멤버가 액세스할 수 있는 채널을 쉽게 감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Slack Connect 설정에 액세스

조직 대시보드에서 사용자의 필요에 맞도록 Slack Connect를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데스크톱의 왼쪽 상단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도구 및 설정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다음 조직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왼쪽 사이드바에서 Slack Connect를 선택합니다. 
  4. 조직 전체 설정 및 권한을 관리하려면 설정을 선택하고 함께 일하는 각 조직의 설정 및 권한을 관리하려면 연결을 선택합니다.


관리할 수 있는 Slack Connect 설정

조직 대시보드에서 다음 설정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이 설정은 조직의 모든 워크스페이스에 적용됩니다.

 

초대 승인 및 수락

자동 초대 승인 및 수락, 멤버가 보낼 수 있는 Slack Connect 초대 등에 대한 설정을 관리합니다.


보안 및 가시성

파일 액세스, 프로필 가시성 등을 제어합니다. 


외부 파트너 관리

채널 액세스, 조직 연결 등을 관리해 외부 멤버에 대한 관리 조치를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