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prise Grid에서 채널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사용자 관리

조직 소유자 및 조직 관리자는 조직의 채널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사용자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워크스페이스 소유자가 개별 워크스페이스에서 채널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사용자를 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채널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사용자

조직 수준

워크스페이스 수준

조직 소유자 및 조직 관리자는 조직의 채널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사용자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데스크톱의 사이드바에서 조직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도구 및 설정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다음 조직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사용자를 클릭한 다음 권한 관리를 선택합니다.
  4. 계정 유형을 클릭합니다. 
  5. 채널 이름 변경 오른쪽 옆에 있는   세 점 아이콘을 클릭하고 권한 편집을 선택합니다.
  6. 채널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사용자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경우 개별 워크스페이스 소유자가 이 설정을 편집하도록 허용할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7. 저장을 클릭합니다.

참고: 조직 수준에서 설정된 모든 권한은 워크스페이스 수준의 설정을 재정의합니다.

조직 설정에서 허용하는 경우 다음을 통해 워크스페이스 소유자는 워크스페이스의 채널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사용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데스크톱의 사이드바에서 조직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도구 및 설정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다음 워크스페이스 설정을 선택합니다. (두 개 이상의 워크스페이스를 관리하는 경우 드롭다운 메뉴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3. 왼쪽 사이드바의 관리 아래에서 권한 관리를 선택합니다. 왼쪽 사이드바가 보이지 않으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4. 계정 유형을 클릭합니다. 
  5. 채널 이름 변경 옆에 있는   세 점 아이콘을 클릭하고 권한 편집을 선택합니다.
  6. 채널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사용자를 선택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참고: 채널 관리자가 자신에게 할당된 채널의 이름을 변경하지 못하도록 할 수는 없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조직 소유자 및 조직 관리자
  • Enterprise Grid 플랜에서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