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Single Sign-On 세션 재설정

만약 Single Sign-On이 워크스페이스에서 의무적이라면 일부 또는 모든 멤버를 위해 세션 재설정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경우 멤버들이 다시 Slack에 액세스하려면 ID 제공업체와 Slack 계정을 병합해야 합니다. 

참고: 세션 재설정을 강제 수행할 때 SSO(Single Sign-On)를 활성화하지 않은 멤버에게는 Slack 계정을 ID 제공업체와 바인딩하라는 내용의 이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워크스페이스에 SSO를 설정하려면 Single Sign-On 설정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강제 세션 재설정

  1. 데스크톱의 사이드바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도구 및 설정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다음 워크스페이스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인증 탭을 클릭합니다.
  4. 세션 강제 재설정 및 SSO 바인딩 옆에 있는 펼치기를 클릭합니다.
  5. 워크스페이스의 모든 사용자를 로그아웃할 것인지, 또는 SSO를 활성화하지 않은 사용자만 로그아웃할 것인지를 선택합니다. 멤버페이지에서 성공적으로 SSO를 활성화한 사용자가 누구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사용자의 세션 재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세션이 재설정되도록 한 모든 멤버는 모든 기기의 Slack에서 로그아웃됩니다. 대규모 팀의 경우 Slack에서 세션 재설정을 처리하는 데 몇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경고: 워크스페이스의 모든 사용자가 로그아웃되도록 선택하면 자신도 로그아웃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워크스페이스 소유자
  • ProBusiness+ 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