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가 표시되는 방법 변경

데스크톱에서 Slack을 사용할 때 테마를 선택하고 원하는 추가 표시 옵션을 선택하여 메시지 표시 방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깨끗함 및 컴팩트 테마 비교

기본적으로 Slack은 깨끗함 테마를 사용합니다. 한 번에 더 많은 메시지를 보려면 컴팩트 테마로 전환하면 됩니다.

 

깨끗함 테마 메시지 옆에 보내는 사람의 프로필 사진이 표시된 깨끗함 테마의 Slack 메시지깨끗함 테마에서는 메시지 옆에 멤버 프로필 사진이 표시됩니다.

 

컴팩트 테마 메시지 옆에 보내는 사람의 이름만 표시된 컴팩트 테마의 Slack 메시지컴팩트 테마는 메시지 간의 공백이 더 적고 멤버 프로필 사진이 숨겨집니다.

팁: 컴팩트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직장 동료 표시 이름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olor @displayname 3EB890 또는 6자리 HTML 색상 값을 입력해보세요. 🎨


메시지 표시 환경설정 변경

데스크톱

모바일

  1. 프로필 사진을 클릭합니다.
    Slack 데스크톱 앱의 프로필 사진 메뉴 위에 있는 커서.
  2.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3. 왼쪽 사이드바에서 메시지 및 미디어를 클릭합니다.
  4. 깨끗함 또는 컴팩트를 선택합니다.


추가 옵션 관리

추가 옵션에서 기타 메시지 관련 표시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현재 메시지를 입력 중인 사용자에 대한 정보 표시
  • 24시간제 시계로 시간 표시
  • 16진수 값 옆에 색상 견본 표시

현재 Slack 모바일 앱에서 메시지 표시를 변경할 수는 없으나, 장치 설정에서 선택한 글꼴 크기에 맞게 앱 표시의 크기가 조정됩니다.

글꼴 크기를 변경하시겠습니까? Slack에서 확대/축소 수준을 조정하여 텍스트 크기를 키우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글꼴을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접근성에 관한 단어: Slack은 모든 사용자가 Slack을 포함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lack은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소식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는 경우 Slack에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