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Slack의 창

이제 모든 대화를 스레드, 캔버스멘션 및 반응 보기와 함께 에서 열 수 있습니다. Slack에서 멀티태스킹 및 탐색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적용된 몇 가지 변경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Slack 데스크톱 앱 사이드바의 새 창에서 채널 열기

변경 사항

  • 분할 보기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지만 분할 보기를 사용했던 거의 모든 항목을 새 창에서 열 수 있습니다.
  • 채널에서 스레드를 보고 있을 때 다른 대화로 이동하면 스레드가 Slack의 오른쪽에 유지되지 않습니다. 다른 채널이나 다이렉트 메시지(DM)를 보면서 스레드를 계속 확인하려면 새 창에서 해당 스레드를 엽니다.

FAQ

분할 보기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하지만 다른 대화와 함께 새 창에서 채널이나 DM을 열어 Slack의 여러 위치에서 동시에 정보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페이지를 자체 창에서 열 수 있나요?

물론이죠! 지금은 멘션 및 반응을 창에서 여는 기능만 지원되지만, 앞으로는 더 추가될 예정입니다. 

멘션 및 반응을 계속해서 Slack 오른쪽에 도킹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하지만 멘션 및 반응을 창에서 열면 오른쪽에 더 작은 크기의 창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한 대화의 스레드를 다른 채널과 함께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레드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새 창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Cmd(Mac) 또는 Ctrl(Windows/Linux) 키를 누른 상태에서 스레드를 클릭하면 채널이나 DM을 열 때와 마찬가지로 별도의 창에서 스레드를 열 수 있습니다. 새 창에서 스레드를 열면 다른 대화로 이동하면서 해당 스레드를 계속 주시하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