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버스 접근성

캔버스는 누구나 쉽게 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된 도구입니다. 키보드 전용 및 보조 기술 사용자를 위한 사용자 환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 보세요.

팁: Slack은 사용자가 흔히 수행하는 작업에 대해 키보드 단축키를 제공합니다. 모든 키보드 단축키를 확인하려면 +/(Mac) 또는 Ctrl+/(Windows/Linux)을 누릅니다.

 

키보드 탐색

Slack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F6 키를 누르거나, Cmd + Ctrl + 왼쪽 / 오른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섹션 사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들 키를 사용하여 캔버스 영역, 편집 도구 모음, 캔버스 작업 도구 모음 간에 포커스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Slack의 다른 부분에서 사용되는 다음 키보드 탐색 기능도 캔버스에서 작업할 때 지원됩니다.

Mac

Windows/Linux

키보드 단축키 서식 Slack의 모든 키보드 탐색 기능이 캔버스에서 지원됩니다. 전체 목록을 보려면 키보드 단축키를 방문하세요.
링크, 멘션, 첨부 파일 운영

캔버스의 링크, 멘션, 첨부 파일 안으로 커서를 이동한 다음 Cmd + Enter를 누릅니다

임베디드 개체 탐색

텍스트 커서를 임베디드 개체로 이동한 다음 Cmd + Enter를 누릅니다

섹션 수준 작업 사용

Control + M*

코멘트를 남기거나 기존 코멘트를 읽습니다

Cmd + Opt + T

* 전체 키보드 액세스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키보드 단축키 서식 Slack의 모든 키보드 탐색 기능이 캔버스에서 지원됩니다. 전체 목록을 보려면 키보드 단축키를 방문하세요.
링크, 멘션, 첨부 파일 운영

캔버스의 링크, 멘션, 첨부 파일 안으로 커서를 이동한 다음 Ctrl + Enter를 누릅니다 

임베디드 개체 탐색

텍스트 커서를 임베디드 개체로 이동한 다음 Ctrl + Enter를 누릅니다 

섹션 수준 작업 사용

Shift + F10 

코멘트를 남기거나 기존 코멘트를 읽습니다

Ctrl + Alt + T

 

스크린 리더 지원

데스크톱

모바일

캔버스는 Mac의 VoiceOver와 Windows의 NVDA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최상의 경험을 위해 다음 팁을 사용해 보세요.

  • 리더 보기 켜기
    키보드 단축키 Cmd + Option + R(Mac), Ctrl + R(Safari 전용), Ctrl + Alt + R(Windows).
  • 이미지 설명 추가
    Slack에 업로드된 모든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스크린 리더에서 읽을 수 있는 이미지 설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코멘트 찾기 및 읽기
     추가 작업 메뉴로 이동하고 모든 코멘트 보기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또는 아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캔버스의 모든 코멘트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캔버스에서 열기하여 캔버스 영역의 콘텐츠로 포커스를 다시 이동합니다.

    캔버스를 탐색하는 동안 코멘트가 포함된 섹션이 표시됩니다. 키보드 단축키 Cmd + Option + T(Mac) 또는 Ctrl+ Alt + T(Windows)를 사용하여 코멘트 스레드를 엽니다.
  • 대화에서 캔버스 열기
    Slack에서의 모든 대화에는 내장 캔버스가 있습니다. 채널 또는 다이렉트 메시지(DM) 캔버스를 찾으려면 대화의 기본 보기 도구 모음으로 이동하여  채널 캔버스 열기 버튼을 찾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스크린 리더로 Slack 캔버스를 읽을 수 있지만 경험에 약간의 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캔버스를 편집하는 경우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고: 키보드 탐색 또는 스크린 리더 사용에 대한 피드백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