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스페이스에서 모든 비밀번호 재설정

Slack 워크스페이스 또는 Enterprise Grid 조직의 모든 사용자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수단으로, 동시에 모든 멤버의 연결을 해제하고 모든 멤버가 Slack에 로그인하기 전에 새 비밀번호를 설정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워크스페이스 멤버도 언제든지 자신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밀번호 재설정에서 참조하세요.


멤버의 비밀번호 재설정

무료, Pro 및 Business+

Enterprise Grid

  1. 데스크톱의 사이드바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메뉴에서 도구 및 설정을 선택한 후 ,워크스페이스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인증 탭을 선택합니다.
  4. 비밀번호 강제 재설정 옆에 있는 펼치기를 클릭합니다.
  5. 동시에 모든 멤버를 로그아웃할 것인지 선택합니다. 모든 멤버가 즉시 로그아웃되며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다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6. 모든 워크스페이스 멤버의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합니다.
  7. 확인을 클릭합니다. 새 비밀번호를 선택하고 Slack에 로그인하는 것에 관한 지침이 포함된 이메일이 모든 멤버에게 전송됩니다.

조직 소유자 및 조직 관리자는 Enterprise Grid 조직 내 모든 사용자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1. 데스크톱의 사이드바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합니다.
  2. 메뉴에서 도구 및 설정을 선택한 후 ,조직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왼쪽 열에서  보안을 클릭합니다.
  4. 보안 설정을 클릭합니다.
  5. 강제 비밀번호 재설정 아래에서 강제 비밀번호 재설정 또는 Slack 모든 멤버의 비밀번호 재설정 및 로그아웃 중에서 선택합니다.
  6.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합니다. Slack에 로그인하는 것에 관한 지침이 포함된 이메일이 모든 멤버에게 전송됩니다.

참고: 워크스페이스에 Single Sign-On을 활성화한 경우 모든 Single Sign-On 세션을 재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워크스페이스 소유자 또는 조직 소유자/관리자
  • 모든 플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