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ck AI로 검색하는 팁

Slack AI로 검색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다음 팁을 따르세요.


간단한 질문을 사용하세요

Slack AI에게 답변을 구할 때는 친구와 대화하는 것처럼 질문을 던져 보세요. 간단한 질문과 ‘무엇을’ 또는 ‘어떻게’를 사용하는 질문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 ‘어떻게 콘텐츠 번역을 요청할 수 있나요?’

  • ‘EOD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Slack AI는 주관적인 질문(예: ‘Acme 거래는 언제 마무리될까요?’)에 답변하는 데 문제가 있으며 미래에 대한 개방형 질문에 대해 정확하지 않은 결과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출처 자료를 고려하여 질문하세요

Slack AI는 인터넷 전반이 아닌 여러분과 여러분의 직장 동료가 Slack에서(짐작하셨겠죠!) 공유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결과를 제공합니다. 생태학에 종사하고 있는 게 아니라면 ‘오리너구리가 알을 낳나요?’와 같은 질문에 대해서는 정확한 결과를 얻기 힘들 수 있습니다. 

팁: Slack AI는 도움이 될 만한 답변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질문형이 아닌 검색어에 대해서도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 ‘프로젝트 Acme 타임라인’ 또는 ‘엔지니어링 오프사이트 날짜’). 


인용을 활용하세요

Slack AI는 답변과 함께 참고할 수 있도록 출처 메시지의 링크를 포함한 인용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괄호 안의 숫자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AI 답변에 참조된 메시지의 코드조각을 볼 수 있고 숫자를 클릭하면 원본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을(를) 방문하세요. 소개: Slack AI 개요 및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