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ck에 워크스페이스 콘텐츠 신고

Slack의 주 서비스 계약, 사용자 서비스 약관, 사용 제한 정책(“약관”)은 불법 콘텐츠를 포함한 특정 유형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금지된 콘텐츠는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관리됩니다. Slack 약관을 위반할 경우 워크스페이스나 계정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금지된 콘텐츠가 귀하의 워크스페이스에서 공유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Slack에 직접 보고할 수 있습니다.

참고: 개인 데이터 삭제를 요청하거나 다른 워크스페이스 관련 문제가 있는 경우 워크스페이스 주 소유자에게 문의하세요.


워크스페이스 콘텐츠 신고

가능하다면 불법 콘텐츠를 Slack에서 바로 신고할 수 있지만 이 옵션은 모든 국가나 지역에서 지원되지는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또한 이메일을 통해 당사에 콘텐츠를 보고할 수도 있습니다.

Slack에서 제출

이메일을 통해 제출

  1. 보고하려는 콘텐츠에 마우스 커서를 올립니다.
  2.   세 점 아이콘을 클릭한 후 Slack에 신고하기를 선택합니다.
  3. 제출 양식에서 문제의 유형을 선택하고 추가 필드를 작성합니다.
  4. 추가적인 콘텐츠를 보고하려면 추가 콘텐츠 보고를 선택합니다. Slack에서 보고에 추가하려는 콘텐츠를 찾아서  세 점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링크 복사를 선택합니다. 링크를 제출 양식의 보고하려는 콘텐츠 링크 필드에 붙여 넣고 추가 필드를 작성합니다. 추가하려는 각 추가 항목에 대해 이 단계를 반복합니다.
  5. 보고서 제출을 선택해 완료합니다.

참고: 동일한 양식에 서로 다른 워크스페이스의 콘텐츠를 보고할 수 없습니다.

  1. 보고하려는 콘텐츠에 마우스 커서를 올립니다.
  2.   세 점 아이콘을 클릭한 후 링크 복사를 선택합니다.
  3. integrity@slack.com으로 보내는 새로운 이메일 메시지에 링크를 붙여넣습니다. “내 워크스페이스의 불법 콘텐츠 보고”를 제목란에 포함시킵니다.
  4. 이메일에는 해당 국가에서 해당 콘텐츠가 불법인 이유를 설명하고 해당 콘텐츠가 위반한 관련 법률의 특정 조항에 대한 인용을 포함합니다.
  5. 이메일 메시지에 본인의 성명과 다음 진술을 포함하세요. “보고서를 제출함으로써 본인은 여기에 포함된 정보와 주장이 정확하고 완전하다고 믿는다는 점을 확인합니다.”
  6. 이메일을 보냅니다.

참고: 콘텐츠가 아동 성학대 자료나 아동 착취와 관련된 경우 이름을 포함하지 않아도 됩니다.


주요 항목

유럽연합의 디지털 서비스법이 적용되는 국가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보고서가 제출되면 이메일 확인을 수신하게 되며 Slack에서 제출 자료를 검토한 후 업데이트된 상황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프로세스 도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확인 이메일에 회신할 수 있습니다.

Slack에서 보고된 콘텐츠에 대한 조치를 취할 경우 법적으로 해당 콘텐츠의 작성자에게 알려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들에게 조치의 이유를 알리게 되며 워크스페이스 이름, 콘텐츠가 제출된 타임스탬프 등의 일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적 재산권이 침해된 경우 등,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여러분의 신원을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유럽연합 외부에 거주하는 사용자의 보고서도 검토하며, 적절한 경우 관련 법률과 Slack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