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ck에서 콘텐츠에 플래그 지정

Slack의 콘텐츠를 관리자가 확인해야 한다고 생각되면 관리자가 검토하도록 메시지에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플래그를 지정한 메시지는 조직 소유자가 지정한 관리자에게 전송되어 Enterprise Grid 조직을 관리하게 됩니다.


콘텐츠에 플래그 지정

관리자가 콘텐츠에 플래그 지정을 활성화한 경우 검토를 위해 조직의 메시지에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1. 보고하려는 콘텐츠에 마우스 커서를 올립니다.
  2. 세 점 아이콘을 클릭한 후 콘텐츠에 플래그 지정을 선택합니다.
  3. 콘텐츠에 플래그를 지정한 이유를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제출을 확인하는 Slackbot 메시지가 전송되며, 콘텐츠는 관리자에게 전송되어 필요한 경우 검토 및 삭제됩니다.


FAQ

Slack에서 내가 플래그를 지정한 콘텐츠를 읽을 수 있나요?

아니요. Slack은 플래그가 지정된 콘텐츠를 읽지 않습니다. 플래그를 지정한 메시지는 검토를 위해 조직의 전담 관리자에게 전송됩니다.


플래그를 지정한 콘텐츠는 누가 검토하나요?

조직 소유자는 특정 사용자를 콘텐츠 관리자로 지정하여 플래그가 지정된 콘텐츠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자는 플래그 지정자 이름, 플래그가 지정된 콘텐츠, 플래그를 지정한 이유를 볼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콘텐츠의 출처가 된 대화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예: 속해 있지 않은 비공개 채널의 메시지) 플래그가 지정된 메시지 자체의 콘텐츠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메시지에 플래그를 지정하면 알림이 가게 되나요?

아니요. 조직의 전담 관리자만 콘텐츠에 플래그를 지정한 사람, 플래그를 지정한 내용 및 플래그 지정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알림이 가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 게스트를 제외한 모든 멤버
  • Enterprise Grid 플랜에서 이용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