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플로 공유 또는 복사하기

워크플로를 사용하면 거의 모든 작업 또는 프로세스를 내 Slack 워크스페이스에서 바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워크플로를 공유할 수 있으며, 사본을 만들어 우리 팀의 용도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팁: 내가 생성한 워크플로를 다른 사람이 수정할 수 있도록 허용하려면, 해당 사용자를 워크플로 관리자로 추가하세요.


워크플로 공유하기

내 워크스페이스의 다른 구성원들이 사용해 보면 좋을 만한 워크플로가 있을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공유하세요.

  1. 대화 또는 캔버스에서 워크플로 옆에 있는 점 3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워크플로 전송을 클릭합니다. 
  3. 드롭다운 메뉴에서 채널 또는 사람을 선택한 다음 전송을 클릭합니다. 링크로 워크플로를 사용하는 경우 링크 복사하기를 클릭한 후 Slack의 어느 메시지에든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 복사하기

처음부터 시작하는 대신 워크스페이스의 다른 멤버가 만든 워크플로를 복사하여 필요에 맞게 단계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대화 또는 캔버스에서 워크플로 옆에 있는 점 3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복사를 클릭합니다. 원하는 경우 워크플로의 제목을 변경한 후 복사하기를 클릭합니다. 게시되지 않은 워크플로 초안이 워크플로 빌더에 저장됩니다. 
  3. 워크플로 빌더를 열고, 리스트에서 워크플로를 선택하여 변경합니다.
  4. 게시를 클릭합니다. 

참고: 워크플로를 복사할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생성자가 이 권한을 제한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