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워드는 Slack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운영 방식을 근본적으로 혁신하고 개선할 기회를 인식하고 포착한 비전 있는 리더에게 수여됩니다.
선도적인 콘텐츠 회사인 ViacomCBS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인 Phil Wiser는 Slack을 사용하여 ViacomCBS의 글로벌 비즈니스 발전을 지원하고 직원들이 업무의 미래에 대응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준 것을 인정받아 비전 어워드를 수상합니다.
2019년 12월 CBS와 Viacom이 합병 되었을 때 Wiser는 Slack이 합병된 회사의 혁신을 위해 중요한 도구가 될 것임을 알았습니다. Wiser는 Business Insider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중요한 것은 기술 배포가 아니라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의 변화입니다.” ViacomCBS는 Slack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의사소통 및 협업을 전담하는 강력하게 연결된 사내 문화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이 회사는 Slack "앰배서더"를 뽑아서 ViacomCBS 조직 전체에서 Slack을 원활하게 통합하고 직원을 효과적으로 교육하기 위한 효과적인 개시 전략의 개발 및 실행을 조언하도록 했습니다.
2020년 3월 팬데믹의 영향으로 ViacomCBS가 원격 환경에 적응하면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계속 충족하게 되면서 이러한 통합은 가속화되었습니다. Wiser는 ViacomCBS 브랜드가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Slack을 통합한 방법을 강조하면서, CBS 뉴스룸이 뉴스 수집 프로세스에서 Slack 채널을 사용하고 스토리의 기회를 효율적으로 심사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2020년 Slack Frontiers 컨퍼런스에서 이렇게 말한 바 있습니다. "Slack은 콘텐츠 생성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에 계속 빠르게 반응할 수 있도록 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더 쉽게 만들어주었습니다.”
보다 광범위하게 보면 보다 유연한 업무 방식을 향한 ViacomCBS의 전략적 전환은 애자일하고 조절 가능하며 협업적인 면모를 중요시합니다. Wiser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기술 혁신을 계속해서 빠르게 진행하고 있고, Slack은 조직의 모든 사람이 이 설레는 여정에 참여하는 것을 가능하게 해주었습니다."